2008년 10월 3일 금요일

교회를 팝니다?!

* 이 글은 기독교를 비하하려는 것이 아닌 단지 저의 생각을 적은 글입니다.


수업시간에 교수님께서 교회에 대해서 언급하셨던 적이 있다.
Authentic Company에 대해서 이야기 할때 였는데 정말로 자신이 하느님이 있다고 믿으면 그렇게 행동하여야하는것 아니냐며 정말 자신이 하느님을 믿고 있는지에 대해서 생각해 보라고 하셨었다.

나는 무교로써 특별 종교에 대해 관심이 없지만 요즘 이명박 대통령 뿐만아니라 나라일에 있어 기독교 이야기가 빠지지 않고 있는것 같다. 개인적으로 공인이 방송에서 특정종교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지 않았으면 하는바이다. 관심이 없었던 기독교가 요즘 자주 매스컴에서 나오면서 특히 안좋은쪽으로 비춰지면서 나역시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러다 교회에 관한 매매 글을 볼수 있었다.




http://www.cjob.co.kr/zboard/index.php

http://www.hosanna.net/church/Economy_ShareBoard_list.asp?ChurchNo=39955&BBSID=yard_sale&BBSID2=economic_sell

유동인구가 하루에도 쉴새없이 지나다니는 곳으로서...
아파트숲단지네 상가 [뉴서울,경남,한화,금호,한양,무지개] 바로옆아파트 내년봄 2000세대 입주...


교회를 사고판다? 이게 상가인지 교회인지..
정말 하느님을 믿고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서 목사가 된것인지 아니면 취업도 힘들고 할꺼는 없고 돈을 벌기위해 목사가 된것인지..

또 이러한 재밌는 사건도 있었다. http://www.aspire7.net/reference/power-6.htm

목사라면 최소한 남들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 하는거 아닌가?

위의 일들이 잘됐다 잘못됐다의 판단은 각자의 몫이겠지만 확실히 기독교에도 혁신이 일어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 그돈으로 모하시려구요?????

댓글 없음: